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열린마당

설문조사 보기 게시판
2020년 곡성교육문화회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
설문기간 2020-12-10 ~ 2020-12-20
참여인원 26명
내용 본 설문은 이용자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나은 곡성교육문화회관을 만들어 나가는데 귀중한 자료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귀하께서 응답해주시는 내용은 통계법 13조에 의해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되며 오직 통계분석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선생님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1. (1~2번-설문 대상자 정보)귀하의 성별은?
  2. 2. 귀하의 연령은?
  3. 3. (3~7번-도서관 이용 현황)우리 도서관을 이용하신 적이 있습니까?
  4. 4. 귀하께서 도서관을 방문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중복 응답 가능)
  5. 5. 귀하께서 도서관을 방문하는 횟수는 얼마나 됩니까?
    1. 6. 기타
  6. 6. 주로 도서관을 이용하는 요일은 언제입니까?
  7. 7. 주로 도서관을 이용하는 시간대는 언제입니까?
  8. 8. (8~11번-자료실 및 열람실 만족도)우리 회관의 종합자료실(열람, 대출반납 서비스 등) 이용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9. 9. 우리 회관의 전자정보실(PC, DVD)이용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10. 10. 우리 회관의 열람실 이용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11. 11. 회관 종합자료실 및 열람실 이용시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이 있다면 무엇이며, 그 이유와 개선방향 등에 대해서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십시오.
  12. 12. (12~14번-자료 만족도)회관에서 주로 이용하는 자료는 무엇입니까?(중복 응답 가능)
  13. 13. 회관에서 주로 찾는 도서의 주제는 무엇입니까?(중복 응답 가능)
  14. 14. 우리 회관이 자료 확충 시 고려해야 할 분야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중복 응답 가능)
  15. 15. (15~19번-프로그램 만족도)우리 회관에서 운영하는 독서문화 프로그램에 참여한 적이 있습니까?
  16. 16. 독서문화프로그램의 수준(강사, 내용 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7. 17. 우리 회관에서 운영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에 참여한 적이 있습니까?
  18. 18.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수준(강사, 내용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9. 19. 회관 프로그램 중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이 있다면 무엇이며, 그 이유와 개선방향에 대해서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십시오
  20. 20. (20~24번-홈페이지 및 전자도서관 만족도)우리 회관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적이 있습니까?
  21. 21. 우리 회관 홈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는 어느 정도입니까?
  22. 22. 전자도서관(전자책, 오디오북, 웹콘텐츠 등)을 이용하신 적이 있습니까?
  23. 23. 우리 회관 전자도서관에 대한 만족도는 어느 정도입니까?
  24. 24. 홈페이지 및 전자도서관에 대해 만족스럽지 않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25. 25. (25~29번-자료실 및 열람실 만족도)자주 이용하는 시설은 무엇입니까?
    1. 8. 기타
  26. 26. 회관의 전반적인 시설 수준은 어떻습니까?
  27. 27. 회관의 청소상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8. 28. 회관의 실내 환경(냉난방,조명, 조경)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29. 29. 우리 회관 시설 및 환경 중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이 있다면 무엇이며, 그 이유와 개선 방향에 대해서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십시오.
  30. 30. (30~33번-직원 친절도)회관에 근무하는 직원들의 친절도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31. 31. 직원들의 전화 응대 수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32. 32. 전화나 대면, 홈페이지로 요청한 사항의 처리 수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33. 33. 위 질문 이외에 회관에 바라는 점이나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적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