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홈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통합도서관
나의 도서관
모바일 회원증
회원
대출/반납/이력 조회
자료 대출 예약
희망도서 신청조회
프로그램 신청 내역
SMS 서비스 신청
비대면 자격확인 서비스
자료찾기
소장 자료
희망도서 신청
예약대출서비스
추천 도서
간행물 구독 목록
독서문화진흥
독서문화 행사
수강 신청
Library Start
이달의 행사
독서행사 자료실
학교독서교육지원
사업 소개
학교도서관 지원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 신청
동아리
평생학습 계좌제
자원봉사단
도서관 협력
책나래
책바다
사서에게 물어보세요
중심도서관
도서관안내
도서관소개
도서관이용안내
이용시간/휴관일
수영장
도서관서비스헌장
도서관규정
비대면 자격확인 서비스
시설대관안내
열린마당
공지사항
묻고 답하기
자주 묻는 질문
도서관 갤러리
설문조사
도서관 기부(책다모아)
입찰정보
보도자료
코로나 대응현황
산업안전보건 제안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안내
사전공개목록 및 방법
비공개대상세부기준
도서관정보공개목록
업무추진비
정보공개청구
공공데이터개방
주요업무계획
로그인
회원가입
ID/PW찾기
나의 도서관
모바일 회원증
회원
로그인
회원가입
ID찾기
회원정보 변경
회원탈퇴
대출/반납/이력 조회
자료 대출 예약
희망도서 신청조회
프로그램 신청 내역
SMS 서비스 신청
비대면 자격확인 서비스
자료찾기
소장 자료
통합검색
신착자료 검색
대출베스트 검색
희망도서 신청
예약대출서비스
추천 도서
사서 추천 도서
교과연계도서
간행물 구독 목록
독서문화진흥
독서문화 행사
수강 신청
Library Start
이달의 행사
독서행사 자료실
학교독서교육지원
사업 소개
학교도서관 지원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 신청
동아리
평생학습 계좌제
자원봉사단
도서관 협력
책나래
책바다
사서에게 물어보세요
중심도서관
도서관안내
도서관소개
인사말
역사관
자료현황
시설안내
직원검색
도서관이용안내
이용안내
약도
이용시간/휴관일
수영장
이용안내
시설 및 실별안내
강사소개
수영상식
도서관서비스헌장
도서관규정
비대면 자격확인 서비스
시설대관안내
도서관 대관
수영장 대관
열린마당
공지사항
묻고 답하기
자주 묻는 질문
도서관 갤러리
설문조사
도서관 기부(책다모아)
입찰정보
보도자료
코로나 대응현황
산업안전보건 제안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안내
사전공개목록 및 방법
비공개대상세부기준
도서관정보공개목록
업무추진비
정보공개청구
공공데이터개방
주요업무계획
열린마당
공지사항
묻고 답하기
자주 묻는 질문
도서관 갤러리
설문조사
도서관 기부(책다모아)
입찰정보
보도자료
코로나 대응현황
산업안전보건 제안
설문조사
홈
열린마당
설문조사
설문조사 보기 게시판
2020년 곡성교육문화회관 이용자 만족도 조사
설문기간
2020-12-10 ~ 2020-12-20
참여인원
26명
내용
본 설문은 이용자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나은 곡성교육문화회관을 만들어 나가는데 귀중한 자료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귀하께서 응답해주시는 내용은 통계법 13조에 의해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되며 오직 통계분석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선생님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 (1~2번-설문 대상자 정보)귀하의 성별은?
1. 남
2. 여
2. 귀하의 연령은?
1. 10대 미만
2. 10대
3. 20대
4. 30대
5. 40대
6. 50대
7. 60대
8. 70대
3. (3~7번-도서관 이용 현황)우리 도서관을 이용하신 적이 있습니까?
1. 있다
2. 없다
4. 귀하께서 도서관을 방문하는 목적은 무엇입니까?(중복 응답 가능)
1. 자료 열람 및 대출
2. 학습(시험, 자격증 등)
3. 도서관 프로그램 참여
4. 컴퓨터 이용 및 영화 관람
5. 기타
6. 해당없음
5. 귀하께서 도서관을 방문하는 횟수는 얼마나 됩니까?
1. 매일
2. 주 3~4회
3. 주 1~2회
4. 월 1회
5. 해당없음
6. 기타
6. 주로 도서관을 이용하는 요일은 언제입니까?
1. 화요일
2. 수요일
3. 목요일
4. 금요일
5. 주말
6. 해당없음
7. 주로 도서관을 이용하는 시간대는 언제입니까?
1. 9:00~11:00
2. 11:00~13:00
3. 13:00~15:00
4. 15:00~17:00
5. 17:00~19:00
6. 해당없음
8. (8~11번-자료실 및 열람실 만족도)우리 회관의 종합자료실(열람, 대출반납 서비스 등) 이용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9. 우리 회관의 전자정보실(PC, DVD)이용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10. 우리 회관의 열람실 이용 만족도는 어떻습니까?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11. 회관 종합자료실 및 열람실 이용시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이 있다면 무엇이며, 그 이유와 개선방향 등에 대해서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십시오.
12. (12~14번-자료 만족도)회관에서 주로 이용하는 자료는 무엇입니까?(중복 응답 가능)
1. 유아동도서
2. 교양(일반)도서
3. 간행물(신문,잡지)
4. 시청각자료(DVD)
5. 웹자료(전자책)
6. 기타
13. 회관에서 주로 찾는 도서의 주제는 무엇입니까?(중복 응답 가능)
1. 인문·사회과학
2. 자연·기술과학
3. 어·문학
4. 역사·예술
5. 기타
14. 우리 회관이 자료 확충 시 고려해야 할 분야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중복 응답 가능)
1. (주제별)인문·사회과학
2. (주제별)자연·기술과학
3. (주제별)어·문학
4. (주제별)역사·예술
5. (형태별)교양도서
6. (형태별)전문·참고도서
7. (형태별)간행물
8. (형태별)시청각자료
9. (형태별)웹자료
10. (대상별)일반자료
11. (대상별)아동자료
12. (대상별)유아자료
13. (대상별)장애인자료
14. (대상별)다문화자료
15. 기타
15. (15~19번-프로그램 만족도)우리 회관에서 운영하는 독서문화 프로그램에 참여한 적이 있습니까?
1. 예
2. 아니오
16. 독서문화프로그램의 수준(강사, 내용 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6. 해당없음
17. 우리 회관에서 운영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에 참여한 적이 있습니까?
1. 예
2. 아니오
18.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수준(강사, 내용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6. 해당없음
19. 회관 프로그램 중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이 있다면 무엇이며, 그 이유와 개선방향에 대해서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십시오
20. (20~24번-홈페이지 및 전자도서관 만족도)우리 회관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적이 있습니까?
1. 예
2. 아니오
21. 우리 회관 홈페이지에 대한 만족도는 어느 정도입니까?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6. 해당없음
22. 전자도서관(전자책, 오디오북, 웹콘텐츠 등)을 이용하신 적이 있습니까?
1. 예
2. 아니오
23. 우리 회관 전자도서관에 대한 만족도는 어느 정도입니까?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6. 해당없음
24. 홈페이지 및 전자도서관에 대해 만족스럽지 않다면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25. (25~29번-자료실 및 열람실 만족도)자주 이용하는 시설은 무엇입니까?
1. 종합자료실
2. 전자정보실
3. 열람실
4. 평생교육실
5. 동아리실
6. 수영장
7. 헬스장
8. 기타
26. 회관의 전반적인 시설 수준은 어떻습니까?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27. 회관의 청소상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28. 회관의 실내 환경(냉난방,조명, 조경)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29. 우리 회관 시설 및 환경 중 만족스럽지 않은 부분이 있다면 무엇이며, 그 이유와 개선 방향에 대해서 자유롭게 기술하여 주십시오.
30. (30~33번-직원 친절도)회관에 근무하는 직원들의 친절도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31. 직원들의 전화 응대 수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32. 전화나 대면, 홈페이지로 요청한 사항의 처리 수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
33. 위 질문 이외에 회관에 바라는 점이나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저장
취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