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도서관안내

곡성교육문화회관 직원은 이용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친절하고 신속하게 제공하는것이 우리의 사명임을 깊이 인식하고 교육문화회관 이용자의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이용자를 내 집 손님처럼 반갑고 친절하게 맞이하겠으며 밝은 미소와 상냥한 목소리로 인사하겠습니다.
  • 하나. 모든민원업무에 있어 이용자의 입장에서 소홀함이 없는 업무처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부단한 자기개발을 통하여 이용자의 다양한 요구에 적합한 봉사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이용자가 즐거운 마음으로 곡성교육문화회관을 이용할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조성에 힘쓰겠습니다.
  • 하나. 이용봉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이용자에게 불편을 초래하였거나 부당하게 처우하였을 경우, 즉시 시정함과 아울러 소정의 보상을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의 실천노력에 대하여 이용자들로 부터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이용자에게 공개하겠습니다.
이와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성실히 지킬것을 다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