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형 전자책
전자책분류에 111권의 전자책이 있습니다. [1 of 12 page]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광고 활용법
- 저 자 : 손상영 발행자 : 정보문화사 등록일 : 2023.05.23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스마트스토어 1페이지 노출 고민, 네이버 광고 시스템에서 답을 찾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새로 상품을 등록하고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사용해 네이버쇼핑의 상단에 등록한 상품을 노출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일단 상품은 등록했지만, 광고를 하기 위해서는 광고비가 필요하고 네이버 광고 시스템은 다른 사이트의 상품 등록 시스템과 다르기 때문에 다소
- 마케팅 설계자
- 저 자 : 러셀 브런슨 발행자 : 윌북 등록일 : 2023.05.19
- 공급사 : 교보문고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1000억 원 규모의 마케팅 기업을 단숨에 일궈내며 마케팅의 새로운 신화로 떠오른 러셀 브런슨의 ‘스타트업의 과학’ 시리즈 첫 책이다. 첫 광고 카피를 쓰는 순간부터 고객이 구매 버튼을 누르는 마지막 순간까지 모든 판매 과정이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마케팅 시스템의 설계법을 차근차근 알려준다. 애써 만든 광고를 사람들이 클릭하지 않아서 낙담한
- 뉴그레이
- 저 자 : 정지원 발행자 : 미래의창 등록일 : 2023.05.19
- 공급사 : 교보문고 보유권수 : 3권 대출 : 1/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스타벅스, 애플, 윌라, 츠타야 T 사이트… 이들의 공통점은 뭘까? 젊은 세대가 주로 찾는 브랜드라 생각했던 이 브랜드들의 이용자 상당수가 중장년층이라는 것이다. 스타벅스는 시니어 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중 하나고, 애플 아이패드2 사용자의 절반가량이 55세 이상이다. 윌라 오디오북은 2030세대를 타깃으로 했음에도 사용자의 3분의
- 사진 속 마케팅 이야기 : 사진으로 보는 마케팅 첫 강의
- 저 자 : 차경천 발행자 : 한경사 등록일 : 2023.04.06
- 공급사 : 누리미디어(북레일)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이 도서는 사진 속의 숨겨진 마케팅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 기회의 문 메타버스(PDF)
- 저 자 : 최재용 외 발행자 : 미디어북 등록일 : 2023.04.06
- 공급사 : 누리미디어(북레일)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이 전자책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의 ‘2022년 텍스트형 전자책 제작 지원’ 사업 선정작입니다.●메타버스란 말은 1992년 미국 SF 작가 닐 스티븐슨의 소설 「스노크래시」에서 처음 사용했다. 이제 코로나19 비대면 시대를 맞아 10대들의 전유물이었던 게임을 시작으로 메타버스는 5G와 통신기술의
- 고객은 스펙보다 태도에 끌린다
- 저 자 : 하희선 발행자 : 대경북스 등록일 : 2022.11.09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글로벌 유명 코스메틱 & 헤어 브랜드 30년 교육 경력, 강사들의 강사, 뷰티업계 현장교육 전문가가 알려주는 서비스 마인드, 커뮤니케이션, 리테일링, 그리고 셀프 브랜딩의 핵심. ‘나는 왜 일하는가?’ ‘내 고객은 누구인가?’ 고객은 수십, 수백 군데의 매장 가운데 우리 매장을 선택했다. 그것이 우연이든 필연이든 이 고객을 내 고객으로 만
- 비즈니스 관점으로 꿰뚫은 거의 모든 인공지능
- 저 자 : 문용석 발행자 : 스마트비즈니스 등록일 : 2022.11.09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인공지능이 만들어내는 ‘새로운 부의 지도를 읽다!’ 가십과 미디어로 전달되는 파편적인 지식이 아니라, 인공지능의 실체를 제대로 분석하여 새로운 미래 비전과 비즈니스 전략의 새판을 짜려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인공지능의 모든 것!’ 비즈니스 관점에서 바라본 ‘인공지능 10가지 프레임!’ ① 알파고를 필두로 인공지능 혁명에 대한 ‘이해의
-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 저 자 : 신현암, 전성률 발행자 : 흐름출판 등록일 : 2022.11.09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성장보다 축적, 확장보다 깊이, 전략보다 철학” 왜 파타고니아는 맥주를 팔까 왜 머크는 공짜로 약을 주었을까 왜 가토제작소는 60세 이상만 뽑을까 왜 인스톡은 유통기한 임박 재료로 음식을 만들까 왜 서스테인내추럴은 비건 콘돔을 개발했을까 왜 피자포피스는 매장에서 야채를 기를까...... ESG 시대, 26개 브랜드를 통해 알아보는 오
- 브랜드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 저 자 : 레드펭귄 발행자 : 천그루숲 등록일 : 2022.11.09
- 공급사 : 북큐브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블랭크’ ‘올리브영’ ‘CJ온스타일’ ‘LF’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엘리트’ ‘패스트파이브’ 요즘 대세 브랜드의 마케터들이 일하는 법 당신은 마케터다. 혹은 브랜드 매니저다. 회사는 당신에 대한 기대가 크다. 시장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토대로 선명한 브랜드 컨셉을 도출하길 기대한다. 브랜드 네이밍, 마케팅 전략 도출, 스토
- 오프라인 사업만 10년 한 39세 김 사장은 어떻게 콘텐츠 부자가 됐을까? : 무리하지 않으면서 여유롭게 살아가는 콘텐츠 사업의 비결
- 저 자 : 자유리 외 발행자 : 나비의활주로 등록일 : 2022.09.15
- 공급사 : 누리미디어(북레일) 보유권수 : 3권 대출 : 0/3권 예약 : 0명 소속도서관 : 통합
- ‘3개월 만에 SNS 마케팅으로 월 천 수익!’ 이런 게 과연 콘텐츠 마케팅의 본질일까? 이 책에는 제목과 같이 오프라인 사업만 10년 하다가 온라인 사업에 뛰어들어 좌충우돌하는 ‘김민수’라는 주인공이 등장한다. 그는 전형적인 성실형 사업가로 열정으로 가득하지만 전략과 방향은 늘 일에 치여 고민하지 못 하고 있다. 그러다보니 시간이 지날수록 그는 자신의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