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형 전자책

- 마음의 소리. 1
- 저 자 :마음의 소리 문전사
- 발행자 :아르테팝(artePOP)
- 등록일 :2018.03.13
- 보유 권수 :3권
- 공급사 :교보문고
- 대 출 :0/3권
- 예약자수 :0명
- 소속도서관 :통합
- 추천수 :0
- 대출 여부 :가능
- 유형 :pdf
- 지원기기 : PC 태블릿 모바일
추천하기 전자책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앱 설치 대출하기 목록보기
※팝업차단이 되어있는경우 뷰어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도서 소개
웹툰을 찢고 나온 가족, 마음의 소리 드라마 영상만화! 10년 동안 휴재 없는 개그 웹툰으로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마음의 소리》가 이번엔 드라마로 제작되었다. KBS에서 방송되기 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공개된 [마음의 소리]는 공개된 지 3주 만에 2천만 뷰를 돌파하고 역대 웹 드라마 재생 수 기록 1위를 경신했다. 또한, 중국에서도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소후닷컴에서 1억 뷰를 돌파하며 ‘한한령’ 속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드라마 영상만화 마음의 소리』제1권은 주연 배우들의 열연과 생동감 넘치는 연출로 빚어낸 드라마의 ‘빅 재미’를 한컷한컷 놓치지 않고 알뜰살뜰하게 담아낸 드라마 영상만화다.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에피소드 10개뿐 아니라 출연진과 제작진이 ‘웹 드라마는 예고에 불과했다’라고 입을 모으는 공중파 에피소드까지 추가된 풀 버전의 엑기스를 뽑아 선보이며 기존의 웹툰과 드라마를 사랑했던 팬들에게 더없이 뜻 깊은 선물이 되어준다.
목차
1화 마음의 소리 5 2화 집으로 33 3화 나 그대로 있기로 했네 65 4화 응답하라 2016 107 5화 기억의 재구성 123 6화 조석의 일기 153
저자 소개
저자 : 디디에 레비 저자 디디에 레비(Didier Levy)는 1964년 파리에서 태어나 문학을 공부했다. 신문사와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하다, 1994년 어린이 책을 처음 출판한 후 현재까지 150권이 넘는 작품을 발표했다. 현재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파리에서 살며 어린이 책을 쓰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40여권이 넘는 책이 출간되었으며 작품으로는 《기분을 말해봐요》, 《거짓말 손수건, 피포피포》, 《내 비밀은요…》, 《책 읽는 나무》, 《마법의 케이크》 등이 있다. 역자 : 나선희 역자 나선희는 이화여자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서강대학교 대학원에서 불문학 박사 과정을 수료한 후, 성균관대학교 대학원에서 아동문학교육으로 박사 학위를 받았다. 성균관대학교에서 학술 연구 교수로 재직하였으며, 현재는 아동 문학과 그림책 인문학 강의를 하고 있다. 쓴 책으로는 《그림책과 예술교육》이 있으며, 《누가 진짜 나일까?》, 《달려!》, 《막스와 마르셀》, 《나무의 비밀》, 《커다란 나무》, 《쥘과 세자르》 등을 우리말로 옮겼다. 그림 : 고치미 그린이 고치미(Kotimi)는 1964년 도쿄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프랑스 문학을 공부했다. 1996년부터 프랑스로 건너가, 두 아이의 엄마가 되어서야 독학으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해, 2014년 에콜 장 트 베르의 일러스트레이션과를 졸업했다. 2016년 볼로냐 국제 그림책 원화전에서 입선하고, 같은 해 첫 번째 그림책 《내게 그 책을 읽어 줄래요?》를 출간하였다.
출판사 서평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하의 가족 KBS 인기 시트콤, 네이버 웹 드라마 1위, 중국 시청 1억 뷰 돌파! 웹툰을 찢고 나온 싱크로율 120%의 괴짜 가족이 떴다! 그들이 펼치는 상상 초월 요절복통 드라마 영상만화 중국 1억 뷰 돌파, 네이버 TV캐스트 조회 수 2600만 돌파 역대 웹 드라마 재생 수 최고 기록을 경신한 [마음의 소리]가 영상만화로 찾아온다! 10년 동안 휴재 없는 개그 웹툰으로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마음의 소리]가 드라마로 제작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아르테팝에서 출간된 『마음의 소리 영상만화』는 주연 배우의 열연과 생동감 넘치는 연출로 빚어낸 드라마의 ‘빅 재미’를 한컷한컷 놓치지 않고 알뜰살뜰하게 담아낸 드라마 영상만화다. KBS에서 방송되기 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선공개된 [마음의 소리]는 공개된 지 3주 만에 2천만 뷰를 돌파하고 역대 웹 드라마 재생 수 기록 1위를 경신했다. 또한, 중국에서도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소후닷컴에서 1억 뷰를 돌파하며 ‘한한령(한국 드라마 심의 및 규제)’ 속에서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웹 드라마의 새 역사를 썼다고 평가받을 뿐 아니라, 시트콤을 보기 힘든 공중파에서 가뭄의 단비 같은 존재인 [마음의 소리]를 이제 책으로 즐기고 소장하자. 허를 찌르는 병맛 코드, 싱크로율 120%의 『마음의 소리 영상만화』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하의 번거로운 가족이 떴다! 웹툰을 찢고 나온 가족의 요절복통 드라마 영상만화 서울시 은평구 연신내 평범한 가정집, 이곳에 범상치 않은 가족이 살고 있다. ‘셀카’가 떡하니 뜬 태블릿PC로 얼굴을 가리고 하의 실종 상태로 도심을 활보하는 조석 인민군 배역의 보조출연 알바를 하다가 무장공비로 오해받아 연행된 아빠 ‘영계백숙낙지다리미역찜’ 같은 정체불명의 요리를 만드는 엄마 청바지 물이 든 민소매와 속옷 바람으로 온갖 곳을 누비는 모자란(?) 형 조준 눈썹이 애벌레처럼 진해서 ‘애봉이’라는 별명이 붙은 여자 친구 애봉이 평범함과는 거리가 먼 가족의 상상 초월 코미디가 시작된다! [마음의 소리]는 트레이드마크인 노란색 운동복에 각진 얼굴이 특징인 상식을 뛰어넘는 4차원 캐릭터 조석과 그에 못지않게 돌발 행동을 일삼는 가족의 이야기다. 『마음의 소리 영상만화』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에피소드 10개뿐 아니라 출연진과 제작진이 ‘웹 드라마는 예고에 불과했다’라고 입을 모으는 공중파 에피소드까지 추가된 풀 버전의 엑기스를 뽑아 선보인다. 또한, 조석 역을 맡은 배우 이광수를 비롯해 드라마 [마음의 소리]의 주연 배우들이 남긴 사인 인쇄본을 실어 기존의 웹툰과 드라마 팬들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