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자책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위한 글로컬비즈니스마케팅
  •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위한 글로컬비즈니스마케팅
  • 저 자 :이지은
  • 발행자 :(주)백산출판사
  • 등록일 :2022.09.15
  • 보유 권수 :3권
  • 공급사 :누리미디어(북레일)
  • 대 출 :0/3권
  • 예약자수 :0명
  • 소속도서관 :통합
  • 추천수 :0
  • 대출 여부 :가능
  • 유형 :pdf
  • 지원기기 : PC 모바일

추천하기 뷰어앱 설치 대출하기 목록보기

※팝업차단이 되어있는경우 뷰어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도서 소개

이 도서는 포스트코로나시대를 대비한 글로컬비즈니스마케팅, 즉 로컬(local) → 글로벌(global) → 글로컬(glocal)의 단계적 발전을 통해 비즈니스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목차

Chapter 1 글로컬비즈니스마케팅의 이해

Chapter 2 글로컬비즈니스마케팅의 사례 분석

Chapter 3 글로컬 문화 콘텐츠의 이해

Chapter 4 헤리티지 마케팅

Chapter 5 글로컬 의료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Chapter 6 글로컬비즈니스마케팅 사례

저자 소개

0

출판사 서평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