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형 전자책

-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위한 글로컬비즈니스마케팅
- 저 자 :이지은
- 발행자 :(주)백산출판사
- 등록일 :2022.09.15
- 보유 권수 :3권
- 공급사 :누리미디어(북레일)
- 대 출 :0/3권
- 예약자수 :0명
- 소속도서관 :통합
- 추천수 :0
- 대출 여부 :가능
- 유형 :pdf
- 지원기기 : PC 모바일
※팝업차단이 되어있는경우 뷰어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도서 소개
이 도서는 포스트코로나시대를 대비한 글로컬비즈니스마케팅, 즉 로컬(local) → 글로벌(global) → 글로컬(glocal)의 단계적 발전을 통해 비즈니스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목차
Chapter 1 글로컬비즈니스마케팅의 이해
Chapter 2 글로컬비즈니스마케팅의 사례 분석
Chapter 3 글로컬 문화 콘텐츠의 이해
Chapter 4 헤리티지 마케팅
Chapter 5 글로컬 의료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Chapter 6 글로컬비즈니스마케팅 사례
Chapter 2 글로컬비즈니스마케팅의 사례 분석
Chapter 3 글로컬 문화 콘텐츠의 이해
Chapter 4 헤리티지 마케팅
Chapter 5 글로컬 의료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Chapter 6 글로컬비즈니스마케팅 사례
저자 소개
0
출판사 서평
0